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정책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문제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현재 요금미납 이시거나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일반 정보이용료현금화 기업이라면 묻지 않을 비밀번호나 주민등록번호 같은 것을 알려주는 곳이 있다면 분명히 피해야 할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지인한테 소개 받고 왔는데 지인이 말했던거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